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유리아쥬 ‘오 떼르말 오 에센스’‘온천수바이옴’ 건강한 피부 밸런스 케어…올리브영 단독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7.01 13:4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No.1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피부 속 탄력 있게 수분을 채워 건강한 광을 선사하는 신제품 ‘오 떼르말 오 에센스’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

기온이 올라갈수록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픈 마음이 커진다. 토너, 로션, 수분크림 등 다양한 기초 화장품을 단계별로 바르는 것이 귀찮고 부담스럽다면 고농축 텍스처가 풍부한 수분감을 주는 동시에 피부 진정을 돕는 에센스를 이용해 간편하게 관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유리아쥬의 ‘오 떼르말 오 에센스’는 피부 균형에 필수적인 프리바이오틱스와 내 피부와 가까운 물 유리아쥬 온천수가 결합한 ‘온천수바이옴’을 도입했다.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만드는 ‘마이크로바이옴’의 안정화를 가져와 피부의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끌어올리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풍부한 히알루론산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 풍부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실크나무추출물 성분이 24시간 유지되는 건강한 수분광을 부여한다.

또한 미네랄이 풍부한 유리아쥬 온천수에 칼슘과 마그네슘 성분이 강화되어 자극받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더운 열기는 물론 항상 마스크를 쓰고 있어 피부가 푸석하고 건조해질 뿐만 아니라 탄력을 잃고 늘어지기 쉬운 시기다”며 “산뜻하게 발리면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지켜주는 오 떼르말 오 에센스로 풍부한 보습과 진정 효과를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유리아쥬 ‘오 떼르말 오 에센스’는 7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설화수, 14억 인도시장 첫 진출
설화수, 14억 인도시장 첫 진출
아모레퍼시픽재단, 인문학 연구자 연구비 지원
아모레퍼시픽재단, 인문학 연구자 연구비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