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 랄라블라 신규 입점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6.30 16:5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필요한 성분만으로 피부를 순하게 케어하는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가 6월 26일 H&B 스토어 랄라블라에 정식 입점한다.

올 초 브랜드 런칭 이후 오프라인 매장에 첫 선을 보이는 비브를 랄라블라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랄라블라에 신규 입점한 비브 제품은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으로, 출시 2개월 만에 겟잇뷰티 뷰라벨 혼합자차 선크림으로 선정되어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비건뷰티 에코 선케어로 주목 받았다.

자외선을 튕겨내는 무기 차단제와 자외선을 흡수하는 유기 차단제를 효과적으로 안정화 시킨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 SPF 50+/PA++++은 ▲비건 인증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9-FREE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진정·자극 완화 작용이 뛰어난 모이스트 캄 EX와 쿠쿠이나무씨오일을 함유해 볕에 달아오른 피부를 잠재워준다. 또한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옥시벤존, 옥티녹세이트를 배제하여 피부와 환경 모두에 이로운 선케어를 지향한다.

이와 함께 비브는 랄라블라 정식 입점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랄라블라의 ‘똑똑한 썬 pick’ 테마 중 <민감 피부도 걱정 없는 안심썬>으로 선정되어 7월 한 달 동안 정가 대비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설화수, 14억 인도시장 첫 진출
설화수, 14억 인도시장 첫 진출
아모레퍼시픽재단, 인문학 연구자 연구비 지원
아모레퍼시픽재단, 인문학 연구자 연구비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