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이소이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공식 홈페이지 통해 7월 13일까지 참여, 풍성한 혜택 마련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6.29 11:0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유해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6일부터 7월 13일까지 ‘힘내라, 대한민국!’을 주제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대한민국 소비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 전국적인 소비 붐 조성에 도움이 되고자 정부와 온·오프라인 채널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이에 아이소이도 적극 참여해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본 행사에서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이자 올리브영7년 누적판매 1위 제품인 잡티세럼이 포함된 ‘잡티케어’ 라인부터 ‘모공케어’, ‘수분케어’ 라인 등 총 6가지 라인의 풀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각 세트는 토너, 세럼, 크림 등 해당 라인의 인기제품 4종으로 구성해 피부고민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 적립금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수분탱크마스크’ 1매를 증정하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25% 특급 할인 쿠폰 및 선물 쿠폰도 함께 지급한다. 더불어, 7만원 이상 구매 시 ‘각질파토 30ml‘를, 15만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1만원 페이백’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한편, 아이소이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화장품 브랜드다. 화장품 안전 등급을 부여하는 미국의EWG로부터 국내 최초·최다EWG 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세계적인 피부자극 테스트 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사로부터 전제품 엑셀런트 등급을 받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입점해 유통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며 아시아 대표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설화수, 14억 인도시장 첫 진출
설화수, 14억 인도시장 첫 진출
아모레퍼시픽재단, 인문학 연구자 연구비 지원
아모레퍼시픽재단, 인문학 연구자 연구비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