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에스테덤, 제주 베이힐풀앤빌라와 스파 프로모션 실시2박 이상 예약시 에스테덤 스파 2인권 증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6.23 11:0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4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이 제주 베이힐풀앤빌라(Bayhill Pool&Villa)와 함께 제주 여행 중 특별한 휴식을 선사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스테덤은 제주에 위치한 최고급 휴양시설인 베이힐풀앤빌라(이하 베이힐)에 2박 이상 투숙할 경우 베이힐에 단독 입점되어 있는 에스테덤 스파 2인권을 제공하는 스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에스테덤 스파는 브랜드 특허 성분인 ‘셀룰러워터’가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에 항산화 에너지를 충전해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프랑스에서 시작된 40년 전통의 에스테덤 스파는 탁월한 스킨케어 효능으로 세계 유명 스파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베이힐에만 단독 입점되어 있다. 에스테덤 스파 트리트먼트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의 ‘셀룰러워터’, 탁월한 브라이트닝 효과의 ‘에스테화이트’, 고보습 수분감의 ‘인텐시브 히알루로닉’의 에스테덤 대표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페이셜 프로그램 및 바디 트리트먼트, 선 스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에스테덤 마케팅 담당자는 “제주도를 방문하는 이들을 위해 베이힐을 예약하기만 해도 스파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제주의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아름답고 편안한 공간에서 나만을 위한 럭셔리한 에스테덤 스파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에스테덤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후 예약 시 팔로워를 인증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베이힐풀앤빌라를 통해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설화수, 14억 인도시장 첫 진출
설화수, 14억 인도시장 첫 진출
아모레퍼시픽재단, 인문학 연구자 연구비 지원
아모레퍼시픽재단, 인문학 연구자 연구비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