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언리시아 ‘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글리터 초보자 및 입문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 퀵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6.23 10:4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비건 글리터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신제품 ‘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Pretty Easy Glitter Stick)’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은 글리터 연출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자 및 입문자도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할 수 있는 스틱형 글리터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본 제품은 일반적인 스틱 섀도우 제품과는 달리 오직 영롱한 글리터로만 압축된 유니크한 텍스처와 얇은 스틱 형태로 애교살과 같은 극소 부위에 더욱 편리하게 바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고정력이 강해 물이나 땀에도 번짐 없이 오래도록 지속되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름철 바캉스 메이크업에도 제격이다.

눈 두덩이나 애교살 부위에 제품을 바른 뒤 손가락으로 블렌딩하면 더욱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쇄골, 손 등 바디 메이크업에도 손쉽게 연출이 가능하다.

본 제품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를 선보였는데 전율적으로 빛나는 신비로운 소프트 오팔 ‘N°1 스릴드(N°1 Thrilled)’, 영롱하고 설렘 가득한 베이지 샴페인 ‘N°2 플러터(N°2 Flutter)’, ​대범한 반짝임이 사랑스러운 코랄 골드 ‘N°3 브레이브(N°3 Brave)’, 빛날수록 당당한 매력적인 핑크 퍼플 ‘N°4 컨피던트(N°4 Confident)’ 총 4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론칭일인 23일에는 언리시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동시에 23일(화)~ 30일(화)까지 언리시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제품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언리시아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도 언리시아는 꾸준한 신제품 출시 소식과 함께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언리시아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비건&크루얼티 프리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최근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대만, 미국, 아랍 등 국가에 진출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친환경 택배 박스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뷰티메이커스, 가로수길 메이커 스페이스 오픈
뷰티메이커스, 가로수길 메이커 스페이스 오픈
[신제품] 아토팜 ‘멜로무드’ 라인
[신제품] 아토팜 ‘멜로무드’ 라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