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닥터디퍼런트, 둘째이모 김다비 뷰티모델 발탁‘비타A크림 써라써라 송’ 공개, 흥미로운 레트로 캠페인 컨텐츠 기대감 높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6.19 10:2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다르게 만들면 달라집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가 최근 큰 인기를 얻으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둘째이모 김다비’를 뷰티 모델로 발탁하고 ‘주라주라 송’을 패러디한 ‘비타 A 크림 써라써라 송’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닥터디퍼런트는 최근 재미 요소가 소비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 '펀슈머'나 레트로 콘셉트의 제품과 콘텐츠에 열광하는 2544세대의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둘째이모 김다비'로 인기 몰이 중인 개그맨 김신영을 뷰티 모델로 발탁했다. ‘김다비’는 김신영의 부캐릭터로, 일명 ‘사연 많은 빠른 45년생 둘째이모’라는 재미있고 구체적인 캐릭터와 ‘주라주라 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800만명이 동시 접속한 인기 아이돌의 라이브 방송에 '주라주라 송'이 노출되거나 인기 트로트 가수들이 가장 즐겨 듣는 트로트로 ‘주라주라 송’을 꼽고, 해당 노래의 커버 영상이 SNS를 통해 쏟아지는 등 많은 화제를 낳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주라주라 송’은 직장인들을 대변하는 재치 있는 가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닥터디퍼런트는 김신영의 부캐릭터인 둘째이모 김다비를 모델로 발탁하면서, ‘주라주라 송’을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비타 A 크림'을 메인으로 개사한 ' 비타 A 크림 써라써라 송' 캠페인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비타 A 크림’은 거칠어진 피부 결과 떨어진 탄력, 잔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나이트 크림이다. 제품의 주요 성분인 비타민A 레티날(Retinal)은 레티놀(Retinol)보다 업그레이드된 효과를 지녔으며 닥터디퍼런트의 니오좀(Niosome) 기술을 통해 화장품으로 안정화시키는데 성공한 제품이다. ‘비타 A크림 써라써라 송’에서는 “주라주라 탄력주라, 마라마라 주름 걱정 말아라, 써라써라 비타A크림” 등 센스 있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를 통해 해당 제품의 특징을 잘 살려 영상 공개와 함께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재미’ 중심의 컨텐츠와 ‘레트로’에 반응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일반적으로 생각하기 쉬운 뷰티 브랜드의 캠페인이 아닌 ‘빠른 45년생 김다비’로 활동하는 개그맨 김신영을 모델로 발탁, ‘둘째이모 김다비의 써라써라송’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둘째이모 김다비도 반한 ‘비타 A 크림’은 피부 결, 톤, 탄력, 잔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나이트 크림이므로 땀과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철에 나이트 스킨케어 단계를 최소화하여 강한 햇살과 더위에 지친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케어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둘째이모 김다비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디퍼런트 공식 홈페이지와 브랜드 유튜브 계정 및 SNS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홍콩코스모프로프 온라인 참가사 국고 지원
홍콩코스모프로프 온라인 참가사 국고 지원
코스맥스, ‘찐’ 민감성 화장품 출시한다
코스맥스, ‘찐’ 민감성 화장품 출시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