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아벤느, 브랜드 30주년 ‘타임 투 아벤느’ 뷰티 화보 공개론칭 30주년 기념해 정채연과 함께 캠페인 메시지 전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6.01 13:4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유럽 No.1*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오 떼르말 아벤느가 론칭 30주년을 맞아 걸그룹 ‘다이아’의 멤버 정채연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아벤느는 1990년 론칭 이후 지속적인 피부 연구를 통해 민감 피부를 위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타임 투 아벤느(Time to Avene)’ 캠페인을 마련해 ‘피부에 솔루션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아벤느가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수 겸 배우 정채연의 순수하고 청초한 매력을 담아낸 ‘타임 투 아벤느’ 화보를 선보인다.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정채연은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의 비결과 캠페인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 그녀만의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그려냈다.

화보 속 정채연이 소개한 ‘오 떼르말 3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민감한 피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해주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장벽 강화 기능의 100% 온천수 미스트다. 30주년을 축하하는 심볼 이미지를 패키지에 담아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오는 7월 출시 예정이다.

함께 선보인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은 아벤느의 독자기술 코히덤™(COHEDERM™)을 적용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저장해주는 수분 부스팅 에센스이다. ‘파란에센스’라는 애칭으로도 유명한 이 제품은 피부 겉과 속이 촉촉해지며 끈적이지 않고 매끄럽게 마무리되어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번거로운 여름철 올인원 케어로도 적합하다.

아벤느 마케팅 관계자는 “아벤느 론칭 30주년을 맞이해 피부에 솔루션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아벤느가 함께 한다는 ‘타임 투 아벤느’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정채연과 함께한 화보를 시작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아벤느를 경험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채연과 함께한 ‘타임 투 아벤느’ 뷰티 화보는 보그 코리아 7월호 및 웹 사이트,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8 IQVIA 조사 유럽 약국 화장품 부문 판매 1위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홍콩코스모프로프 온라인 참가사 국고 지원
홍콩코스모프로프 온라인 참가사 국고 지원
코스맥스, ‘찐’ 민감성 화장품 출시한다
코스맥스, ‘찐’ 민감성 화장품 출시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