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社告] 2020 ‘K-BEAUTY’ 단행본 발간화장품 유형별 상세정보 영문 제작···해외 브랜드 홍보 매체 역할 기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5.27 11:3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신문이 한국을 대표하는 유형별 화장품 브랜드를 망라한 영문판 단행본 ‘2020 K-BEAUTY’를 발간했습니다.

‘2020 NEW TREND COSMETIC KOREA’란 부제로 100여쪽 분량의 이 책자는 영문으로 발간된 한국을 대표하는 주요 화장품 브랜드 정보를 담은 유일한 ‘한국화장품 브랜드북’이라는 점에서 K-COSMETC 우수성을 해외에 홍보 PR하고 화장품 수출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데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하반기에 열릴 해외 화장품박람회를 앞두고 참가 기업들이 전시회 상담용으로 비치해 해외바이어들에게 K-COSMETC 브랜드 공신력을 높이고 한국 화장품을 이해하고 알리는 등 구매 상담 자료로 활용가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 K-BEAUTY’ 단행본 책자에서 다룬 화장품 유형으로는 △앰플 △BB크림 △클린젱 △크림 △쿠션 △에센스&세럼 △아이크림 △헤어케어 △마스크팩&시트 △파우더 △스킨&로션 △토너 등 10여개 카테고리를 집중적으로 수록했습니다.

특히 이들 품목에 대한 회사명, 브랜드명, 주요성분, 특징, 용량, 연락처 등을 영문으로 소개함으로써 바이어 상담을 통한 수출계약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2020 K-BEAUTY’ 단행본이 원만히 발행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업계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감사 드립니다.

 

■ 구입문의: 주간코스메틱 편집국 02-418-8032

■ 판매가격: 30,000원

■ 입금계좌: 하나은행 755-910001-15305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썸머 뷰티 키워드는? ‘쿨링’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썸머 뷰티 키워드는? ‘쿨링’
여름철 최대 고민, 고온다습한 날씨에 늘어나는 모공 타파법
여름철 최대 고민, 고온다습한 날씨에 늘어나는 모공 타파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