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리더스코스메틱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 NS홈쇼핑 런칭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나지 않는 쿠션…28일 NS홈쇼핑에서 단독 방송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5.27 11:0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이 가능하고 마스크를 착용해도 묻어나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리더스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로지터치)’을 5월 28일(목) 저녁 11시 55분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한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실내〮외 언제 어디서든 착용해야 하는 마스크. 외출을 위해 정성스럽게 한 메이크업은 마스크에 금새 묻어나고, 마스크 내부 열기와 습기로 화장이 벗겨진 피부는 건조하고 들뜨게 된다. 이러한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2020년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피부광을 살린 스킨글로우 중심의 네추럴하고 건강한 피부표현이 될 전망이다.

28일 저녁 11시 55분 NS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될 “리더스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로지터치)”은 이러한 2020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를 200% 반영하여 트렌디한 톤업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민낯 피부, 검은 피부, 붉은 피부, 노란 피부, 잡티 피부 그 어떤 피부에든 인위적인 하얀색 백탁이 아닌 핑크빛 생기를 충전하여 원래 좋은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화사한 톤업을 가능하게 한다. 게다가 피부에 착 붙는 밀착력으로 마스크를 착용해도 화장품이 묻어나지 않아 올 여름 메이크업 효자템으로 등극할 예정이다.

특히 특허 받은 AQUAXYL(특허번호:FR2839447B1)성분을 포함한 보습 에센스 성분이 74% 함유되어 여름철 속건조로 골치 아픈 이들에게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 연출을 선물할 수 있으며, 최고 자외선 차단 지수인 SPF50+/PA++++제품으로 8시간 자외선 차단이 유지되어 자외선 노출이 많은 여름철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일명 ‘클레오파트라의 장미’라고 불리는 프랑스산 다마스크 장미수가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공급하고 풍부한 에스트로겐으로 부드럽고 윤기 나는 피부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톤업 연출과 보습&영양 공급, 자외선 차단이 동시에 가능한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은 붉은기, 노란기, 검은기의 피부톤과 기미, 주근깨 등의 흔적부위 피부톤을 밝게 하고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잡아주어 피부톤으로 스트레스 받는 많은 이들의 고민해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48시간 안티다크닝 지속효과로 장시간 외출 시에도 무너짐 없이 생기 있는 피부톤을 유지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라며 “특히, 홈쇼핑 런칭 기념으로 S/S시즌 핫트렌드인 네온색상의 빅사이즈 젤리백을 추가 증정하는 특급 혜택도 준비되어 있어 뜨거운 방송 반응이 예상된다”며 제품 출시 소감을 밝혔다.

‘리더스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로지터치)’는 5월 28일 목요일 저녁 11시 55분 NS홈쇼핑을 통해 단독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전 NS홈쇼핑 온라인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미리 구매 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썸머 뷰티 키워드는? ‘쿨링’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썸머 뷰티 키워드는? ‘쿨링’
여름철 최대 고민, 고온다습한 날씨에 늘어나는 모공 타파법
여름철 최대 고민, 고온다습한 날씨에 늘어나는 모공 타파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