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파티온,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팝업스토어 오픈오는 6월 4일까지 지하 1층 왕관스퀘어에서 파티온 전 제품 체험 이벤트 실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5.26 15:5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왕관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를 25일 오픈했다.

오는 6월까지 운영되는 파티온 팝업스토어에서는 대표 라인인 ‘노스캄 리페어 라인’을 비롯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감을 부여하는 ‘아쿠아 바이옴 라인’, 남성을 위한 ‘옴므 라인’, 최근 출시된 신제품 등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라인 별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노스캄 리페어 3종’, ‘아쿠아 바이옴 3종’, ‘옴므 3종’ 세트를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 파티온은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 모두에게 4종 체험 키트를 드리며, 파티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이지 솔루덤 마스크’ 2매를 추가 증정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신제품 ‘더블 이펙트 마스크’ 2매를 선물로 드리며,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 증정 및 5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이벤트’ 등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파티온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이 파티온 제품을 직접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개발 및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대국민 일상 회복 응원을 위해 대표상품인 박카스를 파티온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썸머 뷰티 키워드는? ‘쿨링’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썸머 뷰티 키워드는? ‘쿨링’
여름철 최대 고민, 고온다습한 날씨에 늘어나는 모공 타파법
여름철 최대 고민, 고온다습한 날씨에 늘어나는 모공 타파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