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우딘퓨쳐스 ‘리피(re:p)’ 세포라 코리아 단독 론칭세포라 단독 론칭 및 팝업 스토어 운영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5.19 13:4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클린뷰티 브랜드 '리피(re:p)’는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SEPHORA)’ 코리아를 통해 단독 론칭하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리피(re:p)’는 파라벤, 설페이트, 미네랄오일,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 성분을 원천적으로 배제한 클린뷰티 브랜드로 미국 최대 뷰티 유통사 ‘얼타(ULTA)’ 입점을 비롯해 글로벌 인플루언서가 주목하면서 미주와 유럽 등 글로벌 시장을 중심으로 성장해왔다.

이번에 세포라(SEPHORA)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바이오 프레쉬 마스크 위드 리얼 카밍 허브’, ‘오가닉 코튼 트리트먼트 토닝 패드’ 등 총 6종으로, 오는 21일부터 3개월 동안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와 삼성동 파르나스몰점, 신촌 현대유플렉스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천연 허브가 조화롭게 배합된 ‘바이오 프레쉬 마스크위드 리얼 카밍 허브’는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피부 진정 워시오프팩이며, ‘오가닉 코튼 트리트먼트 토닝 패드’는 듀얼 패드 타입으로 피부 부스팅과 밸런스를 케어하는 제품이다.

리피(re:p) 관계자는 “잠재력 있는 국내 뷰티 브랜드의 발굴에 힘쓰고 있는 세포라와 서로의 니즈가 맞아 입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리피만의 차별화 된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어필할 것”이라고 말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리피(re:p)는 전 품목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 구매 시 ‘바이오 프레쉬 마스크 위드 리얼 카밍 허브 미니어쳐’와 ‘오가닉 코튼 트리트먼트 토닝 패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세포라(SEPHORA)는 루이비통과 펜디 등 유명 명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계열의 세계 최대 글로벌 뷰티 플랫폼이다. 현재 글로벌 34개국에 진출해 폭넓은 고객층에게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파머시, 브랜드 뮤즈로 모델 이현이 발탁
파머시, 브랜드 뮤즈로 모델 이현이 발탁
한국콜마, 국내 최초 ‘그라데이션 볼터치’ 개발…피부 톤에 맞게 활용도 높여
한국콜마, 국내 최초 ‘그라데이션 볼터치’ 개발…피부 톤에 맞게 활용도 높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