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바닐라코, 브랜드 모델 민규와 ‘영상통화 이벤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5.15 14:1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러블리 페이스를 만드는 기분좋은 스킨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브랜드 모델 민규와 1:1 ‘영상 통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인회 등 팬과의 직접적인 만남이 이루어지는 오프라인행사 개최가 어려워졌다. 이에, 바닐라코는 ‘언택트’(Untact, 비대면, 비접촉)’ 방식으로 바닐라코 팬들과 브랜드 모델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바닐라코 콜센터’ 운영하게 됐다.

민규와 함께하는 바닐라코 ‘영상 통화 이벤트’는 5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바닐라코 온라인 공식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총 결제 금액 1만원 이상 구매마다 1장의 응모 티켓을 얻게 되며, 당첨자는 총 30명으로 6월 9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바닐라코 콜센터’는 6월 12일에 운영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안내된 시간에 약 1분동안 민규와의 1:1 영상 통화 기회가 주어지며, 영상 통화 내용은 개별적으로 저장해 영구적으로 소장 가능하다.

바닐라코의 브랜드 모델 민규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화려한 비주얼과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차세대 슈퍼스타다. 국내외 팬미팅 개최, SBS MTV '더쇼'의 MC를 맡으며 다재다능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으며, 6월 방송 예정인 웹드라마 ‘만찢남녀’에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바닐라코의 브랜드 모델 민규와의 만남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영상 통화 이벤트를 준비했다”이라며 “바닐라코가 준비한 이번 영상 통화 이벤트가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콜마, 국내 최초 ‘그라데이션 볼터치’ 개발…피부 톤에 맞게 활용도 높여
한국콜마, 국내 최초 ‘그라데이션 볼터치’ 개발…피부 톤에 맞게 활용도 높여
나우코스,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장학금 지원
나우코스,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장학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