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티르티르 ‘진정을 부탁해! 워시-오프 마스크’무화과와 어성초, 병풀을 갈아 넣은 젤 포뮬러 워시-오프 마스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4.07 17:3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진정 케어 신제품 ‘진정을 부탁해! 워시-오프 마스크’를 출시한다.

신제품 ‘진정을 부탁해! 워시-오프 마스크’는 무화과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24가지 그린 클렌즈 성분이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워시-오프 마스크다. 또한 자연 원물을 그대로 갈아 넣은 리얼 민트잎 콤플렉스가 20,000ppm 함유돼 있어 마일드한 스크럽으로 피부결 케어에도 탁월하다.

티르티르 ‘진정을 부탁해! 워시-오프 마스크’는 세안 후 물기 없는 얼굴에 적당량을 덜어 골고루 발라준 뒤 5~10분이 지난 후 미온수로 씻어 내면 된다. 수분 가득한 저자극의 젤 포뮬러로 이루어져 있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며, 장시간 사용해도 표면이 굳거나 마르지 않아 당김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1회 사용 분량의 스틱 파우치로 개별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티르티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일부터 10일까지 티르티르 공식몰에서 최대 50%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르티르 공식몰에서 ‘진정을 부탁해! 워시-오프 마스크’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에 들지 못하더라도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그 중 선착순 2,500명에게는 진정을 부탁해! 워시-오프 마스크 사용 시 함께 쓰면 편리한 티르티르 세안밴드를 증정한다. 티르티르 가로수길 쇼룸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르티르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 역의 배우 박서준이 전속 모델로 활발히 활동 중인 뷰티 브랜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그룹, 임직원 행동원칙 선포
아모레퍼시픽그룹, 임직원 행동원칙 선포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슬기로운 여름 준비 위한 6월 세일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슬기로운 여름 준비 위한 6월 세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