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한국형 클린뷰티 스킨그래머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선착순 4,040명 샘플링, 4월 한 달간 풍성한 이벤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4.03 13:3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한국형 클린뷰티 브랜드 ‘스킨그래머’가 론칭 1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2019년 4월 4일 론칭한 스킨그래머는 제품의 성분부터 포장, 부자재까지 환경과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한국형 ‘클린뷰티’ 브랜드이다. 검증된 유효 성분만을 처방해 뛰어난 효능과 착한 소비 가치로 제품력과 브랜드력을 모두 인정받아 론칭 1년 만에 에이랜드 오프라인 매장 입점 및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 US에 입점하는 쾌거를 이루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년간 브랜드 성장에 많은 애정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스킨그래머 공식몰에서 샘플링 이벤트 및 정품 키트 증정 이벤트, 생일 인증 이벤트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스킨그래머가 지정한 4월 4일 ‘보습의 날’을 기념해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선착순 4,040명에게 인기 제품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 크림, 마스크 3종을 체험해 볼 수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14일까지는 스킨그래머 공식 온라인 몰에 로그인만 해도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인증 이벤트를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4월생일’ 해시태그와 함께 생일 인증 게시물을 올리고 스킨그래머 공식 인스타그램에 생일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스킨그래머의 이니셜 ‘SG’와 같은 이름을 인증하고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생일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슈퍼 굿 리페어 정품이 포함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베이식스 관계자는 “스킨그래머가 론칭 1년 동안 빠른 성장을 이뤄내고 있는 것은 모두 고객의 성원 덕분”이라며 “그간의 고객 사랑에 힘입어 앞으로도 안전한 제품 개발은 물론 환경과 브랜드의 지속가능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스킨그래머의 론칭 1주년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혜택은 스킨그래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스킨푸드, 원재료부터 용기까지 '세이프 뷰티'에 안간힘
스킨푸드, 원재료부터 용기까지 '세이프 뷰티'에 안간힘
한국콜마, 화장품 R&D 강자로 우뚝
한국콜마, 화장품 R&D 강자로 우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