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항균‧위생‧청결 관심 급증에 따라 관련 기획전 눈길코로나19 여파에 따라 뷰티업계 관련 기획전과 제품 인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3.27 13:5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위생, 청결 관리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뷰티업계에서도 이러한 사회적 상황을 반영하여 피부 위생 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피부에 닿는 의류를 깨끗하게 세탁하는 제품의 기획전부터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 및 청결 관리를 돕는 기획전까지. 다양한 제품과 함께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이 이어지고 있다.

 

■ 궁중비책, 99.9% 항균 자랑하는 ‘베이비 섬유세제, 섬유유연제, 식기세정제’ 기획전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궁중비책에서는 개인 위생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내 피부와 밀착하는 의류 세제 및 식기 세정 제품의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궁중비책은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항균 제품 기획전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궁중비책의 베이비 섬유세제와 섬유유연제를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과 추가제품을 각 150ml씩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 식기세정제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할인 혜택과 함께 식기세정제 7회 사용분(175ml)을 증정한다.

99.9% 항균 효과로 폐렴균, 대장균, 녹농균 등 일상 생활 세균을 씻어내 주는 궁중비책 생활케어 라인은 잔여물 걱정이 적은 식물 유래의 세정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베이킹 소다와 구연산의 탁월한 세척력으로 옷감이나 피부의 자극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기획전은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진행된다. 이 외에도 CJ 오쇼핑(3/31까지), SSG닷컴(3/30까지) 등에서 행사가 함께 진행되며, 판매 채널별 할인 혜택은 일부 상이하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피부와 밀착하는 의류 및 식기를 간편하게 항균 할 수 있는 궁중비책의 생활케어 라인이 지속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위생, 항균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조건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많은 분들이 궁중비책 생활케어 라인을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듀크레이, 피부 트러블 및 청결 관리를 돕는 ‘붉게 피는 봄날의 트러블 기획전’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 받은 피부의 트러블 및 청결 관리를 돕는 기획전도 진행되고 있다.

듀크레이가 ‘붉게 피는 봄날의 트러블 기획전’을 오는 3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듀크레이의 대표제품인 ‘케라크닐 PP’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동시에 초미세먼지 세정 효과 98%의 '익띠안 미셀라 워터' 100mL를 증정한다.

케라크닐 PP는 특허 성분인 미르타신이 피부 문제 케어를 방해하는 바이오필름에 직접 작용해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완화한다. 또 비타민 PP가 자극으로 붉어진 트러블 스팟을 빠르게 진정시킨다. 케라크닐 PP 크림 구매 시 증정하는 익띠안 미셀라 워터100mL는 초미세먼지 세정 인체적용시험에서 초미세먼지 98%의 세정 효과가 확인됐다.

■ AHC, 딥 클렌징하면서 스킨케어 도울 수 있는 '에센스 케어 클렌징 라인' 출시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깨끗한 클렌징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그러나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예민해져 딥 클렌징이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

이에 AHC는 딥 클렌징하면서 스킨케어를 도울 수 있는 '에센스 케어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클렌징 워터, 클렌징폼, 파우더 워시 3종으로 이뤄졌다. '에센스 케어 클렌징 워터 에메랄드'는 캐나다 휘슬러 청정 빙하수 성분을 포함해 산뜻하고 상쾌한 마무릿감을 선사하며 메이크업과 노폐물 및 피부에 남은 유분까지 깨끗하게 지워준다. '에센스 케어 클렌징폼 에메랄드'는 로토루아 머드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로 메이크업은 부드럽게 지워주고 피부는 당김 없이 촉촉하게 케어한다. '에센스 케어 파우더 워시 에메랄드'는 물이 닿으면 녹는 고운 입자 파우더로 부드럽게 각질 케어와 클렌징을 돕는다.

■ 아리따움, 99.9% 항균 자랑하는 ‘모디 스파 버블 풋 샴푸’ 출시

아리따움은 항상 청결한 관리가 요구되는 발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항균 효과가 있는 풋 샴푸를 선보이고 있다.

모디 스파 버블 풋 샴푸는 발 전용 세정제다. 특허 받은 항균 성분 배합으로 99.9% 항균 세정한다. 멘톨 쿨링 성분이 함유돼 시원하고 상쾌하게 세정을 마무리할 수 있다. 미세 거품을 뿌리고 문지른 후 물로 씻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네이처리퍼블릭, 신임 대표이사에 정운호씨 선임
네이처리퍼블릭, 신임 대표이사에 정운호씨 선임
CJ올리브영 ‘봄을 찾기’ 프로모션으로 본 구매 패턴 ‘단품보다 세트’
CJ올리브영 ‘봄을 찾기’ 프로모션으로 본 구매 패턴 ‘단품보다 세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