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에프앤코, 대구·경북 의료진에 클렌징·보습 제품 900여개 전달장시간 마스크와 방호복 착용으로 상한 피부 관리할 수 있는 세정·보습 제품으로 구성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3.26 10:1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와 컬리스튜디오를 전개하는 에프앤코(F&CO)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대구 지역 의료진 지원에 나선다.

에프앤코는 25일 대구의료원에 클렌저, 보습크림 등 약 900여개 제품을 기부했다. 에프앤코는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대구·경북 지역주민을 위해 치료를 이어나가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조금이나마 응원이 될 수 있도록 이번 물품 지원을 단행했다.

특히 에프앤코는 장시간 답답한 마스크와 무거운 방호복을 착용해 피부가 상해있을 의료진들을 위해 피부 세정과 보습에 도움이 되는 제품 위주로 구성해 의료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지원 제품은 모공 노폐물 케어에 도움이 되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포어 클래리파잉·토너패드’, 산뜻한 개운함을 선사하는 ’클린 잇 제로 바디 클렌저 믹스베리 비타민C’,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하이 바이 수딩 배리어 시카 크림’ 등이다.

에프앤코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긴 시간 동안 감염병 확산 방지에 힘 쏟고 있는 방역 관계자들에게 작지만 꼭 필요한 생필품으로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코로나19는 전 국민이 함께 힘을 모아 해결해야 하는 위기 상황인 만큼 에프엔코에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프 뷰티족을 위한 홈코노미 아이템은?
셀프 뷰티족을 위한 홈코노미 아이템은?
코로나19가 변화시킨 소비 패턴 ‘비접촉, 근거리, 대량구매’
코로나19가 변화시킨 소비 패턴 ‘비접촉, 근거리, 대량구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