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제이준에이치앤비 ‘메타셀 리프레시 세니타이저겔’손 소독은 물론 자연유래 녹차성분 함유로 더욱 촉촉하게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3.26 10:0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제이준코스메틱의 계열사 제이준에이치앤비(대표 유철)가 에탄올 62%를 함유한 강력하고 효과적인 손 소독제 ‘메타셀 리프레시 세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타셀 리프레시 세니타이저 겔은 손과 피부의 효과적인 살균 및 소독을 위한 손 소독제로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으로 허가 받은 제품이다.

에탄올 62%를 함유하였으며 자연 유래 녹차 성분과 글리세린 등의 보습 성분을 담아 손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색 투명한 겔 타입의 제품으로 가볍고 산뜻한 발림성을 느낄 수 있다.

펌프 타입의 400ml 대용량 제품과 원터치 캡 타입의 120ml 소용량 사이즈 2종으로 선보여 용도에 따른 용량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특히 소용량 제품은 휴대가 간편해 외출 후 손 씻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손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메타셀 리프레시 세니타이저겔은 제이준코스메틱의 자사 온라인 몰 및 오픈 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이준에이치앤비 관계자는 “개인 위생과 청결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는 요즘, 메타셀 리프레시 세니타이저겔이 출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해당 제품은 자주 사용해야 하는 손소독제인 만큼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살균 및 소독 효과와 함께 손 피부를 위한 보습 성분을 함유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프 뷰티족을 위한 홈코노미 아이템은?
셀프 뷰티족을 위한 홈코노미 아이템은?
코로나19가 변화시킨 소비 패턴 ‘비접촉, 근거리, 대량구매’
코로나19가 변화시킨 소비 패턴 ‘비접촉, 근거리, 대량구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