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마스크 일상화로 트러블케어 화장품 바이오리스킨 제품 매출 증가
  • 김유진 기자
  • 승인 2020.03.25 12:0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일상화가 되면서 피부와 마스크의 지속적인 마찰과 습기로 인해 뾰루지 가려움증 등의 피부 트러블이 발생되어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여기에 환절기까지 겹쳐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로 인해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트러블 케어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9일 트러블 화장품 브랜드 바이오리스킨에서는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한 올해 1-2월까지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트러블 케어 관련 제품이 전년 동기보다 약 320%가량 매출이 상승했다고 밝혔다.

바이오리스킨 관계자는 “마스크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나고 있는 상황이라면 피부의 민감도를 떨어뜨리고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잘 관리해주며 최대한 자극을 주지 않는 것이 좋다. 트러블 케어 관련 화장품을 구매할 때에는 트러블 진정효과가 있는 기능성제품인지 성분, 임상시험 등을 통해 인증된 것인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피부가 민감해진 상황이라면 마스크를 벗은 후에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유해물질을 클렌징 폼을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바이오리 아끄네쁘리 힐링 클렌징폼은 식품 의약품 안전처 여드름 완화 기능성 승인을 받은 특허받은 고농축 송화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항균 효과가 있으며 부드럽고 미세한 거품을 통해 자극 없이 노폐물, 과잉 피지, 각질 등을 클렌징하여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할수 있다.

특정 부위에 트러블을 관리하기 원한다면 부분 케어 제품인 바이오리스킨 아끄네쁘리 안티트러블펜은 트러블이 난 부위에 간편하게 발라줄 수 있는 집중 스팟 세럼으로 문제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6가지 자연 유래 성분과 특허받은 송화추출물이 함유되어 트러블 부위 빠른 진정에 도움을 준다.

바이오리스킨 아끄네쁘리 라인은 특허 받은 송화추출물을 함유한 제품들로 저자극 클렌징폼, 저 자극 토너, 수분 젤크림, 트러블 집중 스팟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문제성 피부, 향후 미세먼지로 인한 트러블 피부등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데일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를 위해 효과적인 홈케어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SK 바이오랜드, 마리끌레르 스마트뷰티어워드 수상
SK 바이오랜드, 마리끌레르 스마트뷰티어워드 수상
화장품協, 청년 일 경험지원 참여기업 모집
화장품協, 청년 일 경험지원 참여기업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