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스메카코리아, 중국 법인과 함께 손 소독제 기부 활동 나서조임래 회장 “국민들과 고통 분담하겠다” 의지 밝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3.24 10:0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가 총 2만여개의 손 소독제를 기부하며 대대적인 코로나19 피해 지원에 나선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 23일 본사가 위치한 충청북도 도청을 방문, 이시종 도지사를 만나 자체 생산한 손 소독제 4천여개를 기부했다. 지난 20일에는 중국법인인 코스메카소주유한공사에서도 소주우중경제기술개발구에 5천여개의 손 소독제를 전달하기도 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향후에도 충청북도 내에 위치한 교육지원청과 파출소, 지역아동센터 등의 11개 지역기관과 성남시청에 1만 1천여개의 손 소독제를 추가로 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코스메카코리아는 고객사로부터 주문받은 화장품을 제조생산하여 납품하는 ODM(제조업자개발생산)기업으로 자체 브랜드의 상품은 생산하지 않는다. 하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힘 쓰고 있는 지자체 공무원과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기증용 손 소독제를 기획, 생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은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때까지 국민들과 고통을 분담하며 코스메카코리아가 기업시민으로서 할 수 있는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네이처리퍼블릭, 신임 대표이사에 정운호씨 선임
네이처리퍼블릭, 신임 대표이사에 정운호씨 선임
CJ올리브영 ‘봄을 찾기’ 프로모션으로 본 구매 패턴 ‘단품보다 세트’
CJ올리브영 ‘봄을 찾기’ 프로모션으로 본 구매 패턴 ‘단품보다 세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