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자외선 차단은 물론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 효과를 더한 3in1 선 베이스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3.23 14:2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FFLOW)에서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 등 3가지 효과를 하나에 담은 3in1 ‘선 톤업 베이스’(SUN TONE-UP BASE) 2종을 출시했다.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은 메이크업에서 가장 기초가 되는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의 효과를 하나에 담아 베이스 단계를 줄인 선 베이스이다.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은 높은 지수의 자외선 차단(SPF50+, PA++++)은 물론 유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의 장점을 담은 혼합자차 선 베이스로 사용 후 피부에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이 없고, 피부에 자극이 적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은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수련꽃 추출물과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했으며 특히 플로우의 독자 성분인 오일수를 담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준다.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은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플로우 선 글로우 톤업 베이스’ △화사하고 산뜻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플로우 선 프라임 톤업 베이스’ 2종으로 출시돼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휴대하기 간편한 15ml의 소용량 제품도 함께 출시해 외출이나 여행 시 작은 파우치에 담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플로우 선 글로우 톤업 베이스는 펄 입자가 함유된 하이드로 글로우(Hydro-Glow)제형으로 건강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며 핑크 베이스의 색상이 피부를 더욱 생기 있게 표현해준다.

플로우 선 프라임 톤업 베이스는 매끈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픽싱 프라이머(Fixing-Primer)입자가 함유돼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고 피부결 정리에 도움을 주며 피치 베이지의 색상이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표현해준다.

플로우 관계자에 따르면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은 메이크업의 기초가 되는 단계를 줄여 피부가 더 편안하고, 예뻐보일 수 있도록 표현해주는 선 베이스이다”며 “특히 이번 선 톤업 베이스의 모델로 뷰티 유튜버 ‘하이예나’를 발탁해 선 톤업 베이스 홍보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업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은 AK뷰티몰 등 온라인과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프 뷰티족을 위한 홈코노미 아이템은?
셀프 뷰티족을 위한 홈코노미 아이템은?
코로나19가 변화시킨 소비 패턴 ‘비접촉, 근거리, 대량구매’
코로나19가 변화시킨 소비 패턴 ‘비접촉, 근거리, 대량구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