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쏘내추럴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 대용량’메이크업의 완벽한 고정력과 지속력 자랑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2.27 11:0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방금 화장 한 듯 하루 종일 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의 대용량 사이즈를 출시했다.

메이크업의 고정력과 지속력을 높여 피지와 땀으로부터 메이크업이 뭉치고 지워지는 것을 방지해 시간이 지나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픽서 제품으로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픽서 편에서 1위 선정(2014),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 픽서 부문 1위 선정(2019) 등 많은 어워드에서 검증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또한 지난해 3월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런칭 3개월만에 메이크업 픽서 부문 1위를 기록해 연이은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요청에 힘입어 120ml의 대용량 사이즈를 선보이게 됐다.

미세하고 고운 안개분사 방식으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 생기를 부여하며 쉽게 증발되거나 뭉치지 않고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주어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리거나 뭉침 없이 보송하고 화사한 메이크업 고정을 도와준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바이오리스킨, ‘사이공 뷰티쇼 2020’ 참가
바이오리스킨, ‘사이공 뷰티쇼 2020’ 참가
롯데면세점, 국내 중소 파트너사 대상 지원 확대
롯데면세점, 국내 중소 파트너사 대상 지원 확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