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위시컴퍼니, 2년 연속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2.21 15:2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1,280개의 청년친화 강소기업 중에서도 모든 부문에서 ‘우수’ 평가받은 300대 기업에 속해

스킨케어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가 2년 연속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은 고용노동부가 평가하기에 높은 고용유지율 등 좋은 근무요건을 가진 강소기업 중에서도 임금, 일·생활균형(워라밸), 고용안정이 특히 우수해 청년들이 근무할 만한 중소기업을 뜻한다. 올해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총 1천 280개로 위시컴퍼니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그 중에서도 모든 평가 기준에서 ‘우수’를 받은 300대 기업에 들었다.

올해로 설립 10주년을 맞은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 klairs)와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ByWishtrend)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 동남아시아 등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40여 개 국가의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 클레어스는 올해 상반기 서울에서 첫 번째 단독 오프라인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 세계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목적으로 하는 미디어 위시트렌드TV는 유튜브 구독자 수 130만을 돌파하며 한국 기업이 대규모 글로벌 채널을 구축한 드문 사례로 꼽힌다. 브랜드, 미디어와 함께 크로스보더 e커머스 위시트렌드도 성장 중이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바이오리스킨, ‘사이공 뷰티쇼 2020’ 참가
바이오리스킨, ‘사이공 뷰티쇼 2020’ 참가
롯데면세점, 국내 중소 파트너사 대상 지원 확대
롯데면세점, 국내 중소 파트너사 대상 지원 확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