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스메카코리아 소비자 마케터 '메카프렌즈' 10기 출범뷰티 인플루언서 20명으로 구성...차세대 전략 상품 개발 아이디어 도출 등 활동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2.21 00:1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가 19일 메카프렌즈 10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메카프렌즈는 소비자가 사랑하고 만족하는 화장품을 개발하기 위해 코스메카코리아가 운영하는 대외활동으로, 화장품 관여도가 높은 20~30대 뷰티 인플루언서 20명으로 구성된다.

이번 10기 메카프렌즈는 오는 7월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제품 품평, 컨셉 아이디어 도출, SNS 홍보 등의 폭넓은 활동을 수행하며 품평단 및 마케터로 활동하게 된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차세대 전략 상품 개발에 메카프렌즈의 품평 의견과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최종적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사용감과 품질의 화장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또한 메카프렌즈를 대상으로 소비자 이용행태 조사(Usage & Attitude Survey)를 진행하여 고객사에 객관적 데이터를 제공, 고객사가 성공적인 제품을 출시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스메카코리아는 메카프렌즈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활동 기간 중 수시 이벤트와 우수 활동자 선발에 따른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유승욱 코스메카코리아 마케팅 전략본부 전무는 “코스메카코리아는 B2B 화장품 제조사로서는 드물게 직접 소비자와의 소통하며, 실시간으로 시장의 니즈를 파악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10기 메카프렌즈를 통해 기발하고 참신한 제품 아이디어들이 도출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바이오리스킨, ‘사이공 뷰티쇼 2020’ 참가
바이오리스킨, ‘사이공 뷰티쇼 2020’ 참가
롯데면세점, 국내 중소 파트너사 대상 지원 확대
롯데면세점, 국내 중소 파트너사 대상 지원 확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