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메이크힐 ‘머스트 크림’민낯인 듯 내추럴한 피부 표현으로 꾸안꾸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2.20 10:1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메이크힐이 수분 공급과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프라이머와 톤 업 크림의 기능까지 하나로 담아낸 올인원 메이크업 베이스 ‘머스트 크림’을 출시한다.

머스트 크림은 피부 속은 촉촉하게 표면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속촉촉 겉보송 발림성으로 메이크업 전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하루 종일 맑은 피부 표현을 돕는다. 화사한 핑크베이지 컬러로 피부 본연의 컬러에서 딱 한 톤 밝혀 주어 겉돌지 않고 자연스런 톤업을 선사한다. 단독으로 사용하면 민낯인 듯 내추럴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제품명 머스트 크림 속 머스트(MUST)는 제품에 담긴 네 가지 기능성의 이니셜을 합성하여 만들어졌다. M은 모이스처라이저(Moisturizer, 수분 보습), U는 자외선 차단(UV Protect, SPF50+ PA+++), S는 스타터(Starter, 베이스 메이크업의 스타터인 피부결 보정), T는 톤 업(Tone Up)을 의미한다.

메이크힐 관계자는 “올봄 트렌드는 본연의 피부처럼 꾸민 듯 안 꾸민 듯 내추럴한 표현을 뜻하는 ‘꾸안꾸’ 베이스 메이크업”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머스트 크림은 복잡한 메이크업 베이스 단계를 한 번에 줄이며 마치 타고난 피부인 듯 자연스럽고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바이오리스킨, ‘사이공 뷰티쇼 2020’ 참가
바이오리스킨, ‘사이공 뷰티쇼 2020’ 참가
롯데면세점, 국내 중소 파트너사 대상 지원 확대
롯데면세점, 국내 중소 파트너사 대상 지원 확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