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제이준코스메틱, 먹는 콜라겐 ‘물광 콜라겐 젤리’롯데마트 협업 젤리 타입 먹는 콜라겐 출시, 촉촉하고 빛나는 스킨케어 도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2.17 10:3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 코스메틱(대표 고재영)이 롯데마트와 손잡고 젤리 타입의 ‘물광 콜라겐 젤리’(14포, 각 20g)를 출시하며 이너뷰티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체내 단백질의 약 30~40%를 차지하는 콜라겐은 피부와 뼈, 모발 등을 보다 건강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하지만 25세 이후 체내 합성량이 점차 줄어드는 영양소 중 하나다. 그만큼 체계적인 관리를 원하는 홈뷰티족 사이에서 대표적인 이너뷰티 케어 제품군 중 하나로 각광받는 성분이며, 유로모니터가 선정한 2018년 가장 주목받은 성분 중 하나이기도 하다.

특히 새롭게 출시되는 제이준코스메틱의 ‘물광 콜라겐 젤리’는 피부 흡수력이 좋은 저분자피쉬콜라겐 2,000mg에 더해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등을 배합해 촉촉하고 빛나는 스킨 케어를 돕는 다양한 영양소를 1일 1포로 한번에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블러드 오렌지 농축액 1,800mg도 담아 더욱 상큼한 맛을 더했다.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젤리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물광 콜라겐 젤리’와 베스트셀러 ‘블랙 물광 마스크’를 함께 구성해 먹고 바르는 물광 케어가 가능한 ‘더블 물광 케어 세트’(19,900원)도 선보인다. '블랙 물광 마스크'는 촉촉한 물광 피부 케어를 돕는 제주 용암 해수를 함유한 제이준코스메틱의 대표 제품으로 클렌징 폼, 에센스, 마스크까지 3단계를 한 장에 모두 담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제이준코스메틱은 금번 ‘물광 콜라겐 젤리’ 출시를 통해 이너뷰티 시장에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질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먹는 화장품’으로 알려진 이너뷰티 시장은 작년 한 해 국내에서만 10배 이상 급성장하고 올해 글로벌 전체 시장 규모도 약 7조 원이 넘을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제이준코스메틱만의 기술력을 담은 ‘물광 콜라겐 젤리’ 역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금번 롯데마트와의 협업을 통해 홈 뷰티에 관심이 높은 2050 여성 고객을 집중 겨냥하며 향후 이너뷰티 시장 내 탄탄한 브랜드 입지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로나19에 경제 악화… 생산·소비·투자 전월대비 감소
코로나19에 경제 악화… 생산·소비·투자 전월대비 감소
한국형 클린뷰티 스킨그래머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한국형 클린뷰티 스킨그래머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