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LG생활건강 빌리프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에센스 & 크림카모마일과 헤더 허니를 담은 럭셔리 광채 안티에이징 라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2.17 10:2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트루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허브 워터인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에 이어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에센스, 크림 2종을 출시했다.

‘리추얼’은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하고 특별하고 아름답게 본인을 가꾸는 의식의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빌리프는 고대 허벌리스트들이 농축 허브액을 제조했던 방식인 팅쳐 추출법에 현대적인 해석을 더해 리추얼 라인의 3 단계 럭셔리 광채 안티에이징 케어를 완성했다.

앞서 출시한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은 빌리프만의 업그레이드된 팅쳐 추출법을 적용, 카모마일과 헤더 허니의 유효성분을 추출하여 담아낸 허브 워터로 생기 잃은 피부에 광채와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해준다. 특히 극한의 환경에서도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카모마일과 스코틀랜드의 진귀한 헤더 허니의 유효 성분의 추출물인 카모마일 멜-팅쳐™ 96.9% 함유로 다각도 광채 개선* 및 피부결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

이번에 선보인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에센스’는 농축감 있는 제형이 피부를 매끄럽게 감싸면서 풍부한 영양을 부여하고 탄력 넘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크림’은 피부 장벽 및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고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빌리프 마케팅 담당자는 “팅처, 에센스, 크림 3단계 순서로 사용하면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 보다 건강하고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 피부와 매끄러운 피부결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글로벌의학연구센터 / 성인 여성 21명 대상 / 다각도 광채 개선: 2019.07.24~2019.07.25,

**인체적용시험 결과: 글로벌의학연구센터 / 성인 여성 21명 대상 / 피부결 개선: 2019.07.24~2019.08.22

***인체적용시험 결과: 글로벌의학연구센터 / 성인 여성 22명 대상/다각도 광채 개선, 외부 자극에 대한 피부 손상 개선: 2019.08.05~2019.08.20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바이오리스킨, ‘사이공 뷰티쇼 2020’ 참가
바이오리스킨, ‘사이공 뷰티쇼 2020’ 참가
롯데면세점, 국내 중소 파트너사 대상 지원 확대
롯데면세점, 국내 중소 파트너사 대상 지원 확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