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듀이트리, 브랜드 모델 정해인의 특급 매력 담은 광고 영상 선보여정해인이 강력 추천하는 두 가지 듀이트리 마스크팩 눈길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1.23 10:1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안전한 성분으로 피부를 살리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모델 정해인의 특급 매력을 담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제품에 따라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정해인의 색다른 모습을 그려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첫 번째 영상은 정해인이 면접, 소개팅, 여행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집중 케어를 고민하는 여성에게 1분 만에 빠른 효과를 선사하는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를 추천하는 내용을 담았으며 두 번째 영상은 정해인이 마스크팩의 확실한 효과를 원하는 여성에게 초극세사 그린 시트로 고밀착해 착한 성분만을 피부 깊숙이 전하는 ‘EX 딥마스크’를 권하는 흐름으로 진행된다.

정해인은 촬영 현장에서 “왜 없어?”와 같은 대사를 완벽히 소화하며 새로운 콘셉트를 구현하는 데 있어 여유로운 면모를 뽐냈다. 특유의 하얀 피부와 싱그러운 미소로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해 많은 스태프들의 호평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정해인이 함께한 광고 영상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인스타그램에서는 관련 제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2월 4일까지 듀이트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게재된 영상을 리그램하고 댓글을 남기는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정해인 사인이 담긴 마스크팩이 제공될 예정이며 듀이트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영상에 등장한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는 간편하게 뽑아 쓰는 14매입으로 구성돼 2주 동안 피부에 특급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템이며 EX 딥마스크는 그린 엔자임 파파인 효소 성분을 함유하고 머리카락보다 얇은 초극세사 그린 시트가 피부에 고밀착해 유효 성분 흡수력을 높이는 제품이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신제품]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
[신제품]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
한국콜마 “블루라이트까지 잡았다”
한국콜마 “블루라이트까지 잡았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