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 뮤즈로 배우 주예은 발탁이승기, 등륜과 브랜드 모델로 활약… 각자 다른 개성으로 시너지 효과 기대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1.23 09:5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떠오르는 신인배우 주예은을 브랜드 뮤즈로 새롭게 발탁했다.

엄친딸로 불리는 주예은은 멜버른대학교를 휴학하고 TV드라마, 영화, 뮤직 비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샤이니 키의 ‘센 척 안해(One of those night, feat. Crush)’, ‘Cold(feat.한해)’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특유의 지적이고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늘 올바르고 신뢰감 있는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이미지에 주예은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가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승기, 등륜 그리고 주예은의 각기 다른 이미지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고자 하는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철학을 알릴 수 있는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의 리더스 피부과 전문의들이 피부과와 에스테틱을 운영하며 얻은 수많은 임상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개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새롭게 발탁된 주예은 외에도 2017년부터 리더스코스메틱의 대표 얼굴로서 활약하고 있는 이승기와 중국 최고의 청춘스타 등륜(邓伦)이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 장으로 충분한 환절기 피부 고민 해결
한 장으로 충분한 환절기 피부 고민 해결
위시컴퍼니, 2년 연속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위시컴퍼니, 2년 연속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