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후르디아, 한국 이미지상 ‘CICI Korea 2020’ 후원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0.01.20 10:5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신개념 순수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가 한국의 긍정적인 이미지 선양과 한류 확산에 기여한 이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개최되는 ‘CICI Korea 2020’ 후원사로 참여했다.

한국 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이 주최하는 ‘한국 이미지상(CICI KOREA)’은 60개국 대사들, 국내외 경제·사회·문화·언론 등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 600여 명이 참석하는 자리에 한 해를 빛낸 인물, 사물, 단체에 한국 이미지상을 수여하여 한국인들에게는 한국 이미지 알리기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외국인들에게는 한국의 이미지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후르디아는 매년 K-beauty를 통해 한국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세계 각국에 전파한 공이 인정되어 GOLD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으며 ‘후르디아 블루베리 라인 set’와 ‘후르디아 핸드크림 set’협찬해 이번에도 큰 인기를 얻었다.

한편, 이날의 디딤돌상에는 세계 최초로 5G 기술을 상용화한 SKT, 징검다리상에 한국 아티스트를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한 제프 벤저민 빌보드 K팝 칼럼니스트가 수상했다. 또 부싯돌상에는 세계적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나윤선 재즈 보컬리스트가 수상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