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닥터자르트 ‘닥자랑 아트해세라’ 아트 공모전 개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1.15 18:1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팬슈머들을 위해 베스트셀러 라인 ‘세라마이딘(Ceramidin)’과 ‘세라 펭귄’을 주제로 한 첫 번째 아트 공모전 ‘닥자랑 아트해세라’를 개최했다.

지난해 세라마이딘을 상징하는 ‘세라 펭귄’ 100마리를 도자기 장인의 가마에서 구워 내어 팬슈머들에게 한 마리씩 입양 기회를 제공한 ‘펭집사’ 이벤트가 단기간에 약 1,100명의 신청자를 기록하면서 팬슈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벤트 종료 후에도 SNS상에 일상 속 세라 펭귄과 함께한 수많은 인증샷이 지속되는 것은 물론, 아쉽게 기회를 놓친 팬슈머들의 이벤트 추가 진행 요청이 이어지자 닥터자르트는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에는 미니 사이즈의 ‘리틀 세라 펭귄’ 입양 기회가 주어지는 아트 공모전 형식으로 펭집사 이벤트 2탄을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

닥터자르트를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리틀 세라 펭귄과의 버킷 리스트’다. 필수 키워드 ‘마르지 않는 힘’, ‘보습’, ‘세라마이딘 크림’을 반영해 리틀 세라 펭귄과 함께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을 이미지, 영상, GIF 중 원하는 형식으로 자유롭게 제작해 출품하면 된다. 접수 기한은 27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기재된 필수 항목을 작성하여 이메일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환절기 피부 밸런스 유지에는 ‘미스트(MIST)’로 간편 케어를
환절기 피부 밸런스 유지에는 ‘미스트(MIST)’로 간편 케어를
[신제품] 유랑 ‘유자 비타 앰플’ & ‘블루 파워 앰플’
[신제품] 유랑 ‘유자 비타 앰플’ & ‘블루 파워 앰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