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1월 15일부터 19일까지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1.15 15:0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2020년 첫 ‘샘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출시 되자마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신제품 ‘스튜디오 라인’부터 집에서도 에스테틱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 파워 픽싱 립스틱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포에버’, 집안을 향기롭게 채워줄 ‘어반 브리즈 디퓨저, 캔들’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더마 플랜’, 민감 지성 피부를 위한 ‘더마 플랜 그린’, 더마 메이크업 라인 ‘더마 웨어’, 저자극 안티에이징 제품인 ‘리페어 알엑스’ 등 더샘 베스트셀러 더마 코스메틱 라인을 20~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설 명절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리페어 알엑스’, ‘메르비에 하이드라’, ‘어반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등 스킨케어 세트를 최대 30% 할인한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샘데이에는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유튜버 화제템으로 등극한 스튜디오 광채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틴트 등 신제품을 할인한다”라며 “더샘 설 선물세트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따뜻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40대 여성, 화장품 성분에 관심 많고 중소기업 뷰티 제품 구매 경험율 높아
20~40대 여성, 화장품 성분에 관심 많고 중소기업 뷰티 제품 구매 경험율 높아
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모델 컨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모델 컨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