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스킨알엑스랩, 에이랜드 홍대점·명동 눈스퀘어점 추가 입점온라인, 해외 시장 인기 업고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소비자와 접점 확대 가속화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1.14 14:4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주)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이 패션&뷰티 편집숍 에이랜드(ALAND) 홍대점과 명동 눈스퀘어점에 추가 입점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지난해 8월 에이랜드 명동본점과 코엑스점에 처음 입점한 스킨알엑스랩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입점 한 달 만에 베스트셀러 ‘마데세라 크림’을 완판하는 성과를 올렸다. 또한 가로수길점에 잇따라 입점하며 대세를 입증하기도 했다.

스킨알엑스랩은 이번 추가 입점과 함께 판매 품목도 확대한다. 기존 마데세라 크림과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 마데세라 립밤, 마데세라 슬리핑 마스크를 비롯해 새로 출시 될 신제품 마데세라 크림 바디 모이스처 플러스, 마데세라 크림 모이스처 배리어 앰플, 마데세라 크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 까지 추가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마데세라 크림 바디 모이스춰 플러스’는 고농축 세라마이드가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바디 피부 진정시켜주고 오랜 시간 촉촉하게 지켜주고 ‘마데세라 크림 모이스처 배리어 앰플’은 세라마이드로 가득찬 우유빛 앰플이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피부톤에 생기를 부여한다.

베이식스 관계자는 “온라인 판매몰과 해외 시장에서의 인기를 검증 받고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이 가속화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스킨알엑스랩 베스트셀러들과 곧 출시될 신제품들도 에이랜드에 입점될 예정이니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네오팜, 김양수 대표이사 신규 선임
네오팜, 김양수 대표이사 신규 선임
‘카카오 헤어샵’ 출시 4주년 기념 프로모션
‘카카오 헤어샵’ 출시 4주년 기념 프로모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