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셀리턴, 3인 3색 매력 뽐낸 광고 현장 공개이민호, 박서준, 강소라의 인터뷰 및 광고 촬영장 스케치 담긴 새 TV 광고 메이킹 필름 선공개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1.14 10:5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대표이사 김일수)이 자사 브랜드 모델 배우 이민호, 박서준, 강소라가 등장하는 셀리턴의 새 광고 현장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필름은 셀리턴 브랜드 모델 이민호, 강소라, 박서준의 3인 3색을 볼 수 있는 인터뷰 모습과 함께 어두운 배경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모습으로 진지하게 CF 촬영에 임하는 세 배우의 프로패셔널한 모습이 담겼다. 셀리턴은 최근 글로벌 무대에서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배우 이민호를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발탁하며 기존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서준, 강소라와의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셀리턴 모델 3인은 광고 현장에서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셀리턴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한편 셀리턴 LED마스크를 소개하며 실제 일상에서도 셀리턴 제품을 애용하는 팬임을 밝히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내기도 했다. 광고 촬영 현장 스케치에는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 ‘헤어 알파레이’ 등을 손에 들고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브랜드 모델 3인의 3색 매력이 담겨 향후 공개될 새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셀리턴의 이번 새 TV 광고 메이킹 필름은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 브랜드 모델인 배우 강소라, 박서준과 신규 브랜드 모델 배우 이민호가 호흡을 맞춘 새 TV 광고는 오는 20일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셀리턴 관계자는 “새 브랜드 모델인 이민호의 합류로 셀리턴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컨셉을 더욱 다채로운 매력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브랜드 모델 3인의 매력이 가득 담긴 새 TV 광고는 물론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셀리턴의 새해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그룹, 임직원 행동원칙 선포
아모레퍼시픽그룹, 임직원 행동원칙 선포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슬기로운 여름 준비 위한 6월 세일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슬기로운 여름 준비 위한 6월 세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