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셀리턴, 3인 3색 매력 뽐낸 광고 현장 공개이민호, 박서준, 강소라의 인터뷰 및 광고 촬영장 스케치 담긴 새 TV 광고 메이킹 필름 선공개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1.14 10:5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대표이사 김일수)이 자사 브랜드 모델 배우 이민호, 박서준, 강소라가 등장하는 셀리턴의 새 광고 현장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필름은 셀리턴 브랜드 모델 이민호, 강소라, 박서준의 3인 3색을 볼 수 있는 인터뷰 모습과 함께 어두운 배경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모습으로 진지하게 CF 촬영에 임하는 세 배우의 프로패셔널한 모습이 담겼다. 셀리턴은 최근 글로벌 무대에서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배우 이민호를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발탁하며 기존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서준, 강소라와의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셀리턴 모델 3인은 광고 현장에서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셀리턴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한편 셀리턴 LED마스크를 소개하며 실제 일상에서도 셀리턴 제품을 애용하는 팬임을 밝히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내기도 했다. 광고 촬영 현장 스케치에는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 ‘헤어 알파레이’ 등을 손에 들고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브랜드 모델 3인의 3색 매력이 담겨 향후 공개될 새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셀리턴의 이번 새 TV 광고 메이킹 필름은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 브랜드 모델인 배우 강소라, 박서준과 신규 브랜드 모델 배우 이민호가 호흡을 맞춘 새 TV 광고는 오는 20일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셀리턴 관계자는 “새 브랜드 모델인 이민호의 합류로 셀리턴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컨셉을 더욱 다채로운 매력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브랜드 모델 3인의 매력이 가득 담긴 새 TV 광고는 물론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셀리턴의 새해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40대 여성, 화장품 성분에 관심 많고 중소기업 뷰티 제품 구매 경험율 높아
20~40대 여성, 화장품 성분에 관심 많고 중소기업 뷰티 제품 구매 경험율 높아
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모델 컨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모델 컨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