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핫 이슈
카카오헤어샵, 2019 올해의 매장-디자이너 발표예약수/결제액/리뷰 등 기준으로 상위 200개 매장-디자이너 250명 선정
  • 복세욱 기자
  • 승인 2020.01.06 14:50
  • 댓글 0

하시스의 모바일 미용실 예약 서비스 ‘카카오헤어샵 ‘2019 올해의 매장 및 디자이너를 발표했다.

카카오헤어샵은 매장별 예약수결제액리뷰 수 등 복합적인 기준 하에 총 6천여개 매장 중 200개의 우수 매장을 선정했다올해의 우수 매장에게는 선정을 인증할 수 있도록 상패와 현관 스티커 등을 포함한 홍보 키트를 제공한다. 200개의 선정된 매장 중 최상위 매장들과는 제휴를 맺고 카카오헤어샵의 콘셉트 활용 매장을 공동 운영할 예정이다.

 

우수 매장과 함께 커트컬러 등 각 시술별 예약수의 평균 및 표준편차을 기준으로 250여명의 우수 디자이너도 선정했다우수 디자이너에게는 명함으로 사용 가능한 디자이너 전용 카카오헤어샵 쿠폰 1만원권 100장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정한 우수 매장 및 디자이너에는 내년 1월 중 카카오헤어샵 내에서 별도의 인증 마크가 표시돼 예약 시 참고할 수 있다.

 

카카오헤어샵을 총괄하는 원종석 부사장은 “앞으로도 각 매장과 디자이너 개개인을 브랜딩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등 파트너들과 동반성장 할 것” 이라며 상생을 강조했고 “예약 환경의 편의성을 증대해 이용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카카오헤어샵은 오는 31일까지 카카오뱅크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러스쿠폰 5천원을 증정하는 등 연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고객 감사 이벤트에 힘입어 2019 12월 기준 월 100억의 거래액을 달성했으며 지난 20일 예약수 13천건결제액 55천만원 등을 돌파하며 1일 최고 실적을 경신한 바 있다

 

복세욱 기자  ricky7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복세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