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뷰티화장품 화장품 프랜차이즈 시장 진출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말씀 첫글자 딴 '아아성 1호점 26일 청주에 오픈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9.12.18 09:31
  • 댓글 0
아아성 청주 1호점.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뷰티화장품(대표 오한선)이 화장품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뷰티화장품은 마태복음 성경 문구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계를 베풀고 구절 앞자를 조합한 '아아성' 화장품 매장을 오는 12월 26일 충북 청주에 오픈한다. '아아성'에서 '아'는 아름다움을 두번째 '아'는 아리따움을, '성'은 성스러움을 의미한다.

뷰티화장품은 앞으로 화장품 매장이 폐점하고 있는 중소도시, 교외를 중심으로 새로운 컨셉의  체험형 화장품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아아성’ 매장에서는 뷰티화장품 브랜드인 뷰그린 제품 스킨케어, 마스크팩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뷰그린 제품은 주로 해외에서 판매되었던 제품으로 국내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러시아, 유럽 등에서는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beauugreen 으로 검색 시 +5000개 이상의 많은 이미지가 업로드되어 있어 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장품이다.

‘아아성’ 매장은 체험형 마케팅 컨셉의 매장으로 피부관리, 두피관리, 모발관리, 헤나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또 오프라인 매장의 강점을 극대화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여 매장에 오랜 시간 머무르며 뷰그린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구입할 수 있다.

뷰티화장품은 아아성 브랜드숍 오픈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증정할 계획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40대 여성, 화장품 성분에 관심 많고 중소기업 뷰티 제품 구매 경험율 높아
20~40대 여성, 화장품 성분에 관심 많고 중소기업 뷰티 제품 구매 경험율 높아
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모델 컨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모델 컨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