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SK바이오랜드 '리바이리' 쇼핑몰 분야 최우수상웹어워드 코리아 2019...바이오기술 접목한 피부관리 솔루션 브랜드 아이덴티티 제공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9.12.17 13:5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SK 바이오랜드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바이리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브랜드 쇼핑몰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웹어워드 코리아 2019’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EA)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자사 홈페이지를 대상으로 699개 기업이 참여하였으며, 인터넷 전문가 3,500명이 평가위원으로 참여하여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여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올해 9월 오픈한 리바이리 브랜드 쇼핑몰은 ‘아름다움에 생명의 힘을 담는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 바이오 기술을 접목한 피부관리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동시에 고객이 직접 온라인으로 솔루션을 제공받아 적합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이다.

특히, 리바이리 브랜드 쇼핑몰은 웰니스케어 솔루션 개발 전문업체 로그싱크(logsynk)와의 제휴를 통해 전문적인 맞춤형 피부진단솔루션을 연계시킨 것이 큰 차별점이다. 리바이리의 고객은 리바이리 브랜드 쇼핑몰의 피부 진단하기 메뉴를 통해 피부 건조도, 트러블 등 현재 자신의 피부 상태에 대한 40여개의 진단 설문을 작성하고, 이를 토대로 피부 종합지수와 함께 관리가 필요한 부분에 대한 리바이리의 맞춤형 제품을 제안 받을 수 있다.

더 나아가, 피부진단 결과를 활용하여 강남 EDGC 웰니스센터에서 에스테틱 관리까지 받을 수 있도록 피부관리 솔루션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다.

리바이리 브랜드 쇼핑몰은 직접적인 온라인 솔루션 제공을 통해 고객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고객의 피부 관리에 대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진단결과를 제안함으로써 아름다움을 위한 바이오 기술의 활용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컨텐츠를 적절히 반영했다는 점에서 웹 전문가 평가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견고한 구성으로 톤앤매너를 완성시켰다는 점에서도 높은 평가를 얻었다.

SK 바이오랜드 리바이리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수상은 리바이리 브랜드 쇼핑몰을 리바이리만의 피부관리노하우를 고객에게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자 했던 노력의 결실”이라며, “향후에도 피부관리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하여 고객에게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40대 여성, 화장품 성분에 관심 많고 중소기업 뷰티 제품 구매 경험율 높아
20~40대 여성, 화장품 성분에 관심 많고 중소기업 뷰티 제품 구매 경험율 높아
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모델 컨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모델 컨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