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더뷰티풀 팩터 ‘캡슐 크림’ 출시유산균 농축 젤과 부스팅 크림 캡슐의 듀얼 텍스처로 15일동안 7가지 피부고민 집중 케어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2.04 15: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국내 굴지의 패션기업 바바그룹에서 전개하는 스킨 프로바이오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가 피부유산균 젤과 크림 캡슐로 15일 동안 7가지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해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나게 가꿔주는 프로바이오틱 ‘캡슐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 캡슐 크림은 다양한 유산균 성분을 농축한 쫀쫀한 영양젤 속에 부드러운 부스팅 크림 캡슐이 들어 있는 독특한 형태의 스페셜 토탈케어 크림이다. 일회용 팩에 최적의 비율로 담긴 젤 속의 캡슐을 으깨어 혼합하는 순간 바이옴 컨트롤™(Biome control™)이 활성화되면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손상 방지는 물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특히 더뷰티풀 팩터만의 노하우로 자체 개발한 성분인 9가지 프로∙프리바이오틱스의 복합체 바이옴 컨트롤™이 1개입 기준 약 64만 7천ppm 고함량으로 함유돼 효능을 극대화했다.

2주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과 치밀도, 탄력과 피부 톤, 눈가 주름 등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인체적용시험 검사 결과 피부자극 0%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바그룹의 코스메틱사업본부 김성수 총괄전무는 “더뷰티풀 팩터의 스페셜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캡슐 크림은 세안 후 하루 한 팩만으로도 지친 피부에 꽉 찬 영양감을 선사하는 스킵 케어 아이템”이라며 “프로바이오틱 트리트먼트 라인만의 독특한 포뮬라로 바쁜 일상 속에서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로 세계 3대 화장품 수출 국가 만든다
K-뷰티로 세계 3대 화장품 수출 국가 만든다
화해, ‘어워즈 위너 박스’ 고객 감사 이벤트
화해, ‘어워즈 위너 박스’ 고객 감사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