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셀퓨전씨,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 출시피부 건조, 당김 등을 해결해 피부 속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고농축 손상 피부 케어 앰플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2.03 10:2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대표 이진수)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위한 맞춤 처방으로 속탄력 개선 앰플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Laser Rejuvenation Ampoule)’을 선보인다.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이하 레이저 앰플)은 피부 속 건조와 당김을 해결해 피부 속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고농축 손상 피부 케어 앰플로 8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 성분과 8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보습을 채워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만들고 병풀추출물, 녹두추출물 등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영양 부족으로 탄탄한 케어가 필요하거나 찬바람 등 외부 요인으로 보호가 필요한 피부, 건조함이나 당김이 심해 유수분 밸런스 개선이 요구되는 피부에 추천한다.

속탄력 개선 테스트,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피부 장벽 개선 테스트를 완료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셀퓨전씨 공식몰, 온라인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셀퓨전씨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겨울에는 피부가 쉽게 손상될 수 있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며 “피부 건조, 당김 등에 해결책이 되어줄 레이저 앰플로 피부 고민 없이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올 겨울을 준비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로 세계 3대 화장품 수출 국가 만든다
K-뷰티로 세계 3대 화장품 수출 국가 만든다
화해, ‘어워즈 위너 박스’ 고객 감사 이벤트
화해, ‘어워즈 위너 박스’ 고객 감사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