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이니스프리, 러시아 멀티브랜드샵 ‘리브 고쉬’ 입점러시아 3대 뷰티샵 입점 유라시아 공략 가속화 내달까지 총 10여 개 매장 확장 예정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9.12.02 09:3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본격적인 러시아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니스프리는 지난달 11월21일 (현지 시각 기준) 러시아 3대 뷰티샵 ‘리브 고쉬 (Rive Gauche)’ 오프라인 매장 3곳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리브 고쉬’는 3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러시아 프리미엄 멀티브랜드샵으로 러시아 대표 화장품 유통사다. 이니스프리가 멀티브랜드샵을 통해 론칭하는 국가는 러시아가 최초일 뿐 아니라, ‘리브 고쉬’의 러시아 현지 유통망을 활용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그 의미가 크다는 분석이다.

이니스프리는 러시아 주요 도시에 위치한 ‘리브 고쉬’ 중에서도 ▲모스크바 메트로 폴리스몰 점 ▲상트페테르부르크 갤러리아 백화점 ▲상트페테르부르크 유로 폴리스몰 점 총 3곳에 선 론칭한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리브 고쉬 입점을 통해 이니스프리가 보유한 우수한 제품력은 물론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진정성 있는 자연주의, 제주 헤리티지 등을 러시아 고객들에게 널리 전파한다는 전략이다.

리브 고쉬에서는 이니스프리의 대표 스킨케어, 클렌징, 시트 마스크, 바디/헤어, 일부 립 케어 품목을 포함해 121종을 판매한다.

한편, 올해 12월까지 모스크바 내 총 4개 매장, 상트페테르부르크 총 4개 매장 추가 입점으로 본격적인 러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후 러시아 고객 반응과 니즈에 따라 품목 확대와 러시아 전역 리브 고쉬 매장 50여 지점에도 추가 입점할 계획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러시아는 이니스프리에게 새롭고도 중요한 시장 중 하나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러시아 전역의 고객들이 이니스프리 제품을 체험하도록 할 것이다.”며 “오픈 이후에는, 러시아 고객들에게 이니스프리만의 자연주의, 친환경주의 가치관까지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