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더뷰티풀 팩터 ‘클렌징 앰플 스페셜 기획세트’ 랄라블라 단독 출시12월 31일까지 클렌징 앰플 20% 추가 할인은 물론 랄라블라 입점 제품 최대 30% 할인 혜택 제공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1.29 16: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국내 굴지의 패션기업 바바그룹에서 전개하는 스킨 프로바이오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가 수분 앰플 제형으로 자극 없이 촉촉한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징 앰플의 인기에 힘입어 ‘클렌징 앰플 스페셜 기획세트’를 랄라블라 단독으로 출시했다.

클렌징 앰플 스페셜 기획세트는 최근 뷰티 크리에이터의 유튜브 콘텐츠에서 아침, 저녁 피부 관리 추천템으로 선정된 신개념 수분 클렌저 ‘클렌징 앰플’과 고함량의 클레이 성분으로 모공 속 노폐물부터 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해주는 ‘크림 클레이 마스크’까지 본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랄라블라 단독 세트의 메인 제품인 클렌징 앰플은 스킨 프로바이오틱™이 함유된 수분 앰플 제형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간편하게 지워주고 피부 각질 정돈까지 한 번에 케어해주는 신개념 클렌저로 번거롭고 건조한 클렌징 워터나 무겁고 유분감이 있는 클렌징 오일과 달리 자극 없는 약산성 클렌징이 가능하다.

세트 가격은 클렌징 앰플 단품과 동일한 가격에서 20% 추가 할인된 가격이다. 크림 클레이 마스크 본품이 무료로 증정되는 셈이다.

랄라블라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한 할인 혜택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제공되며 이 밖에도 더뷰티풀 팩터의 약산성 피부유산균 클렌저인 클렌징 젤 밤과 클렌징 폼은 20%, 피부 속 탄력을 강화하는 코어 앰플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랄라블라에서 구매 가능하다.

바바그룹의 코스메틱사업본부 김성수 총괄전무는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겨울철을 맞아 촉촉한 클렌징 앰플과 함께 임상 시험을 통해 안티폴루션 기능을 검증 받은 크림 클레이 마스크 본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스페셜 기획 세트를 마련했다”며 “연말까지 적용되는 추가 할인 혜택으로 더뷰티풀 팩터의 수분 클렌징을 더욱 부담 없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로 세계 3대 화장품 수출 국가 만든다
K-뷰티로 세계 3대 화장품 수출 국가 만든다
화해, ‘어워즈 위너 박스’ 고객 감사 이벤트
화해, ‘어워즈 위너 박스’ 고객 감사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