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더샘 ‘스튜디오’ 라인 출시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고기능성 색조 라인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1.29 14:4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을 받은 듯 세련되고 정교한 메이크업룩을 구현할 수 있는 ‘스튜디오’ 라인을 출시한다.

더샘의 스튜디오 라인은 누구나 손쉽게 메이크업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화장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컨셉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중요시하는 컬러, 제형, 톤에 포커싱한 것이 특징으로 제품은 파운데이션부터 마스카라, 립스틱, 틴트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스튜디오 광채 파운데이션’은 매끈한 윤기 커버로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수분 빛을 머금은 듯 촉촉한 보습과 오랜 시간 밀착 커버 효과로 매끄럽고 섬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컬러는 쿨 19호, 쿨 21호, 뉴트럴 21호, 뉴트럴 23호 총 4가지로 피부 톤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한 10ml 용량의 미니 사이즈로도 선보인다.

‘스튜디오 더블 핏 마스카라’는 번짐 걱정 없이 바를수록 살아나는 컬링과 볼륨 있는 속눈썹 연출을 완성할 수 있는 파워래스팅 효과의 제품이다. ‘스튜디오 데일리 마스카라’는 속눈썹 뿌리부터 볼륨을 풍성하게 살려주며 미온수로도 깔끔하게 클렌징되는 이지워셔블 마스카라다. 각각 롱래쉬 컬링과 볼륨 컬링 2종으로 속눈썹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튜디오 프로 샤인 립스틱’은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제품으로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조명을 비춘 듯 볼륨감 있는 입술을 선사하는 ‘스튜디오 프로 플래시 틴트’와 오랜 시간 밀착 지속되면서도 번짐 없는 ‘스튜디오 프로 매트 틴트’는 각각 7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더샘 관계자는 “신제품 스튜디오는 초보자들도 쉽고 디테일한 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제품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전문 메이크업 라인이다”라며 “특히 신제품에도 불구하고 뷰티 유튜버는 물론 SNS 내에서 제품력에 대한 칭찬 후기가 쏟아져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로 세계 3대 화장품 수출 국가 만든다
K-뷰티로 세계 3대 화장품 수출 국가 만든다
화해, ‘어워즈 위너 박스’ 고객 감사 이벤트
화해, ‘어워즈 위너 박스’ 고객 감사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