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한솔생명과학, 가족 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경기도 기업 인증서 수여...직원 복지 프로그램 증대 도내 30개 기업중 하나로 선정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9.11.26 08:57
  • 댓글 0
한솔생명과학 신형석 대표가 경기도와 경기경제과학진흥원이 선정한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서를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한솔생명과학(대표 신형석)이 11월 19일 경기여성의 전당에서 열린 ‘2019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수여식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서를 받았다.

경기도와 경기경제과학진흥원은 근무제도, 육아, 건강, 가족지원 등 우수한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도내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매년 3월 모집 공고를 내며 서류심사, 재직자 인터뷰, 현장확인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2010년부터 지자체 최초로 유일하게 추진하는 정책으로 올해 10회 째이며 올해는 30곳 신규인증, 7곳을 재인증한다. 인증식에서는 경기도지사 명의의 인증서, 인증패, 인증현판을 수여하고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 신청 시 우대 금리 지원, 가족친화제도 도입 시 도입 지원금 지원 등 40여 가지의 인센티브를 지원받을 수 있다.

㈜한솔생명과학은 국내 화장품 제조업체로 2012년 설립 후 R&D, OEM/ODM 사업을 운영하며 국내 화장품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R&D 센터를 보유하여 자사 제품 셀린저, 셀린저 라바, 센테카솔, 오가믹스 등의 브랜드를 개발하고 국내 굴지의 기업과 협업하며 OEM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한솔생명과학은 ‘품질과는 타협하지 않겠다’는 사훈 하에 말보다는 품질로 고객에게 다가선다 일념으로 아름다움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합심하여 그동안 이룩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지자체 연구소와 공동연구를 진행하고 산, 학, 연 연계 국책 사업 진행을 통해 고부가가치 기술력을 쌓아가고 있다.

한솔생명과학은 직원 사기 진작을 위해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의 날 운영, 상/하반기 워크샵, 자녀 입학 축하금 지급, 전염병 무료 접종,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학자금 지원 및 대출, 매달 생일자 선물 지급 등의 가족친화제도를 시행 중이며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한솔생명과학 신형석 대표는 “직원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문화행사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원활한 소통으로 직원들의 근무 환경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면서 “자사의 발전을 위해 수고하는 직원들을 위해 다양한 복지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