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메디힐, 광군제 기간 174억원 매출 기록전년 대비 15% 성장, 경동닷컴에서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11.18 15:0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美迪惠尔)’이 중국의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光棍節) 기간 동안 약 174억 원의 매출을 기록, 전년 대비 15% 성장하며 중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경동(JD닷컴)에서 1위를 기록했다.

메디힐은 중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경동닷컴에서 중국 토종 뷰티 브랜드인 원리프(One-Leaf)와 쯔란탕(Chando) 등을 제치고 마스크팩 부문 1위를 차지하는 긍정적인 성과를 얻었다. 이날 경동닷컴에서 판매된 메디힐 마스크팩 길이를 총 합하면, 에펠탑 1,200개를 세운 높이와 같다.

메디힐은 또한 광군제를 기념해 지난 달 20일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왕홍인 신유지(辛有志)와 함께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마스크’ 예약 판매 방송을 진행하였고, 광군제 당일 판매한 결과, 이날에만 약 1,354만 위안(한화 약 23억원)의 판매고를 달성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이 외에도 중국 배우인 후명호를 활용,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REX’ 등으로 특별 구성한 광군제 한정 기획 세트 역시 준비해둔 물량이 빠른 시간 내 완판되어, 2차 추가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중국의 인기 배우인 후명호와 계약한 것은 물론 웨이야(Viya), 신유지(辛有志)등 TOP급 왕홍을 비롯, 다잉즈(大英子), 장모판(张沫凡) 등 다수의 왕홍과 라이브 판매 방송을 진행해 높은 매출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메디힐은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하고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 견고한 위상을 유지할 계획”이라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네오팜, 김양수 대표이사 신규 선임
네오팜, 김양수 대표이사 신규 선임
‘카카오 헤어샵’ 출시 4주년 기념 프로모션
‘카카오 헤어샵’ 출시 4주년 기념 프로모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