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깨끗한 피부 위한 미세먼지 케어템 추천피부 자극 유발하는 가을·겨울 불청객 미세먼지, 꼼꼼한 클렌징 및 충분한 피부 보습 중요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1.18 11:43
  • 댓글 0
왼쪽부터 아이소이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클렌징폼’, 메디힐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미세먼지가 또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다. 특히 다가올 겨울은 삼한사미(3일간 춥고 4일간 미세먼지 라는 신조어)의 계절로 불릴 만큼 미세먼지 농도가 자주 높아지는 시기다. 미세먼지 입자가 모공에 침투하면 여드름이나 지루성 피부염, 모낭염 등 피부 질환을 유발하고 심할 경우 주름과 잡티로 이어져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때문에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많이 발생하는 시기에는 피부를 꼼꼼하게 세안하고 저자극 성분의 보습제를 충분히 발라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올 가을·겨울, 미세먼지의 공포에서 벗어나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미세먼지 케어템에 주목해보자.

일명 미세먼지폼이라 불리는 아이소이의 ‘센시티브 스킨 안티 더스트 클렌징폼’은 모공 속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물질을 말끔히 씻어내는데 도움을 주는 초미세 버블 클렌징 폼이다. 미세먼지 세정력 임상을 완료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로콜리의 여린 싹에서 찾아낸 피부 보호 성분 설포라판을 함유해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며 다시마, 우뭇가사리 성분으로 이루어진 마린 바이오 콤플렉스가 피부 진정과 정화를 돕는다.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피부 건조함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이 가을·겨울 칙칙한 피부 톤 개선과 각종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준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고민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를 선보이고 있다. ‘N.M.F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티트리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2종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미세먼지 차단에 도움을 주는 프로텍션 피(Protection-P(E))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 방지 평가 시험 결과 메디힐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2종 도포 부위에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률이 평균 28%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인 Celamela™와 유효성분을 함유해 찬 바람이 부는 가을·겨울에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달바, 한혜진 미스트 세럼 영상 공개
달바, 한혜진 미스트 세럼 영상 공개
조성아뷰티 ‘오벤져스’ 특별 프로모션 진행
조성아뷰티 ‘오벤져스’ 특별 프로모션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