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클리오, 대세 걸그룹 유아와 함께한 립 화보 공개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1.18 11:3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프랙티컬 프로패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대세 걸그룹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한 2019 FW 립스틱 광고 컷을 15일 공개했다.

지난 달 종영한 Mnet ‘퀸덤’을 통해 매 회 레전드 무대를 선보여 ‘콘셉트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유아는 이번 화보를 통해 특유의 러블리한 무드에 클리오 브랜드만의 시크함을 더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턱을 괸 채 정면을 응시한 메인 컷에서는 시선을 사로잡는 완벽한 립 메이크업으로 치명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화보 속에서 유아의 강렬한 입술 컬러를 완성한 제품은 클리오 신제품 ‘멜팅 매트립(1호 레드셋)’으로 부드러운 멜팅 형태 제형이 촉촉하게 발리면서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신개념 립스틱이다. 슬림한 사이즈로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해줄 뿐만 아니라 뛰어난 밀착력으로 오랜 촬영 시간 동안 그녀의 자연스러운 립 컬러감을 유지시켜줬다.

컬러풀한 컨테이너 배경과 독특한 레더 의상으로 힙한 스트리트 무드를 한 껏 살린 두 번째 화보 컷 에서는 클리오의 스테디 셀러 아이템인 ‘매드 매트립(27호)’을 발라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해당 컷과 함께 공개된 유아의 광고 영상은 모든 시선이 입술에 꽂히는 독보적인 춤 선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며 톤 다운된 핑크 브라운 눈매로 세련된 분위기까지 살린 마지막 컷에서는 클로즈업 촬영에도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고혹적인 눈빛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오마이걸 유아의 도톰한 입술과 러블리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이번 신제품 멜팅 매트립, 매드 매트립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하며 “추운 날씨 속에 오랫동안 이어진 야외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밝고 유쾌한 애티튜드를 보인 그녀 덕분에 성공적인 첫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로 세계 3대 화장품 수출 국가 만든다
K-뷰티로 세계 3대 화장품 수출 국가 만든다
화해, ‘어워즈 위너 박스’ 고객 감사 이벤트
화해, ‘어워즈 위너 박스’ 고객 감사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