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더샘, 2019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실속 있는 세트 구성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특별함 더해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1.12 15:1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김중천)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19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더샘의 2019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초 6개 품목과 색조라인 2개 품목으로 구성되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2019 리미티드 에디션은 ▲어반 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크림 스페셜 세트 ▲메르비에 하이드라 크림 스페셜 세트 ▲퍼퓸드 핸드 스페셜 세트 1, 2 ▲어반 브리즈 디퓨저 DIY 키트 ▲가든 플레져 카렌듈라 클렌징 티슈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올 커버 뉴트럴 21호, 23호 ▲샘물 싱글 블러셔 ‘PP03 모브 블랭킷’, ‘PK08 트윙클 러브(하이라이터)’, ‘GD02 골드 샴페인(하이라이터)’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어반 에코 하라케케 뿌리 보습 크림 기획세트는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어반 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크림’ 본품과 함께 같은 라인의 에멀젼(20ml), 바디 로션(80ml) 등 구성품 4종이 함께 들어 있다. 메르비에 하이드라 크림 스페셜 세트는 메르비에 하이드라 크림 본품과 함께 토너(31ml), 아이크림(20ml) 등 구성품 4종이 들어있다.

선물용 아이템으로 인기 높은 퍼퓸드 핸드크림 스페셜 세트는 4종의 인기 향으로 구성된 세트로 홀리데이 느낌의 강렬한 레드 패키지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화이트 패키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어반 브리즈 디퓨저 DIY 키트는 홀리데이 장식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루돌프 등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려 있는 화려한 오너먼트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디퓨저 리드 스틱 3종과 디퓨저 라벨 1종을 함께 증정한다.

더샘의 베스트셀러인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올 커버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은 디자인에 구매 시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쓰리 엣지 글로우 베이스(20ml)을 추가 증정한다.

그 밖에 우수한 발색력과 컬러감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더샘의 베스트셀러 샘물 싱글 블러셔 한정 컬러 3종을 선보였다. 따뜻한 연말의 무드를 담은 그레이시 모브 컬러 PP03 모브 블랭킷과 로맨틱 핑크&골드 투 톤 광채 하이라이터 PK08 트윙클 러브(하이라이터), 실버 & 샴페인 골드 투톤 광채 하이라이터 GD02 골드 샴페인(하이라이터)로 구성됐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2019 리미티드 에디션은 실속 있는 세트 구성은 물론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담아내 소장 가치를 높였다”라며 “더샘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연말연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스킨푸드, 원재료부터 용기까지 '세이프 뷰티'에 안간힘
스킨푸드, 원재료부터 용기까지 '세이프 뷰티'에 안간힘
한국콜마, 화장품 R&D 강자로 우뚝
한국콜마, 화장품 R&D 강자로 우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