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베이식스, 11월 특수 맞이 프로모션 진행11월 11~21일 11일간 스킨그래머, 스킨알엑스랩 제품 구매 시 본품 추가 증정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1.11 11:0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가 11월 유통업계 특수를 맞아 스킨그래머, 스킨알엑스랩, 스트라이벡틴 등 자사 브랜드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스킨그래머와 스킨알엑스랩은 ‘전품목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1일부터 21일까지 11일간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스킨그래머, 스킨알엑스랩이 입점된 모든 온라인몰에서 제품 구매 시 본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11월 한 달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도 제공한다. 스킨그래머는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 2ml와 슈퍼 굿 리페어 크림 2ml를 각 3개씩 제공하며 스킨알엑스랩은 마데세라 크림 1.5ml 3개, 마린 딥 에센스 1ml 10개, 마린 휩 클렌저 20ml 1개를 제공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겐 추가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스트라이벡틴은 ‘7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제품인 SD리프팅크림 60ml와 올레익애씨드 밀크 세럼을 함께 구성한 기획 세트를 기존 가격 대비 6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SD아이크림 21ml와 SD크림 10ml로 구성한 기획 세트도 5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베이식스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등 다양한 유통 특수가 있는 11월을 맞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베이식스가 보유한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