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헉슬리,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특별패키지 2차 방송현대홈쇼핑에서 런칭 방송과 동일한 구성으로 앵콜 방송 확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11.08 13:3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지난 달 26일 현대홈쇼핑 런칭과 동시에 역대급 매진을 달성했던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특별패키지의 2차 앵콜 방송을 확정지으며 기대감과 주목률을 높이고 있다.

10월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던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특별패키지는 풍성하고 파격적인 구성 뿐만 아니라 듀얼 파우치 형태의 신선하고 독보적인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청담동 유명 메이크업 살롱에서 아티스트들이 사용하는 마스크 팩으로 입소문을 타며 단 1회만에 약 10억원 (주문금액기준)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헉슬리 관계자는 “첫 방송의 파격 찬스를 아쉽게 놓친 고객분들의 2차 앵콜 방송에 대한 문의가 벌써부터 끊이지 않는 상황” 이라고 전하며, “예상을 뛰어넘을 정도의 폭발적 반응으로 짧은 시간 내 다시 한번 앵콜 방송을 마련하게 됐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차 방송의 풍성한 혜택을 다시 한번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의 2차 앵콜 방송은 쇼호스트 최현우와 함께 11월 10일(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3매입)’ 8박스와 집중 브라이트닝 관리를 위한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3매입)’ 1박스, 집중 보습 관리를 위한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3매입)’ 1박스, 헉슬리의 베스트 셀러 ▲‘오일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30ml)’ 및 상품평 작성 시에는 탄력 케어를 위한 ▲‘크림 안티 그래비티 (50ml)’까지 추가 제공하여 첫 런칭 방송의 파격 혜택을 그대로 재현할 예정이다.

특별 패키지의 메인 제품인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는 사막처럼 건조해진 피부에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의 이중 보습 효과를 선사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보습감을 전달해주고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프리미엄 마스크 팩이다. 특히, 사용 직전 터뜨려 사용하는 이 특별한 듀얼 파우치 형태는 원료를 미리 기계로 블렌드 하는 것에 비해 보존제를 최소화 할 수 있어 피부에 더욱 안전하고 신선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방송 1회만에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등극한 헉슬리의 ‘마스크 오일 익스트랙트’ 특별 패키지는 11월 10일(일) 낮 12시 30분부터 약 75분 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버츠비, 핸드크림 3종 출시
버츠비, 핸드크림 3종 출시
CJ올리브영, 20주년 기념 ‘2019 벌스데이 캔’ 증정
CJ올리브영, 20주년 기념 ‘2019 벌스데이 캔’ 증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