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헉슬리,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특별패키지 2차 방송현대홈쇼핑에서 런칭 방송과 동일한 구성으로 앵콜 방송 확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11.08 13:3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지난 달 26일 현대홈쇼핑 런칭과 동시에 역대급 매진을 달성했던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특별패키지의 2차 앵콜 방송을 확정지으며 기대감과 주목률을 높이고 있다.

10월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던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특별패키지는 풍성하고 파격적인 구성 뿐만 아니라 듀얼 파우치 형태의 신선하고 독보적인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청담동 유명 메이크업 살롱에서 아티스트들이 사용하는 마스크 팩으로 입소문을 타며 단 1회만에 약 10억원 (주문금액기준)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헉슬리 관계자는 “첫 방송의 파격 찬스를 아쉽게 놓친 고객분들의 2차 앵콜 방송에 대한 문의가 벌써부터 끊이지 않는 상황” 이라고 전하며, “예상을 뛰어넘을 정도의 폭발적 반응으로 짧은 시간 내 다시 한번 앵콜 방송을 마련하게 됐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차 방송의 풍성한 혜택을 다시 한번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의 2차 앵콜 방송은 쇼호스트 최현우와 함께 11월 10일(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3매입)’ 8박스와 집중 브라이트닝 관리를 위한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3매입)’ 1박스, 집중 보습 관리를 위한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3매입)’ 1박스, 헉슬리의 베스트 셀러 ▲‘오일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30ml)’ 및 상품평 작성 시에는 탄력 케어를 위한 ▲‘크림 안티 그래비티 (50ml)’까지 추가 제공하여 첫 런칭 방송의 파격 혜택을 그대로 재현할 예정이다.

특별 패키지의 메인 제품인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는 사막처럼 건조해진 피부에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의 이중 보습 효과를 선사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보습감을 전달해주고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프리미엄 마스크 팩이다. 특히, 사용 직전 터뜨려 사용하는 이 특별한 듀얼 파우치 형태는 원료를 미리 기계로 블렌드 하는 것에 비해 보존제를 최소화 할 수 있어 피부에 더욱 안전하고 신선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방송 1회만에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등극한 헉슬리의 ‘마스크 오일 익스트랙트’ 특별 패키지는 11월 10일(일) 낮 12시 30분부터 약 75분 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오셀라스(OCELAS) 스파, 안다즈서울강남점 오픈
오셀라스(OCELAS) 스파, 안다즈서울강남점 오픈
[신제품] 반디 ‘HIP JUNGLE’ 컬렉션
[신제품] 반디 ‘HIP JUNGLE’ 컬렉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