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REVIEW] 주간코스메틱's pick #65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스페셜 세트#진주크림 #5in1크림 #미니사이즈 #여배우크림 #톤코렉팅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1.06 16:4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공기중에 수분이 부족해 피부까지 푸석푸석하게 만드는 가을 날씨. 아무리 촉촉한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을 사용해도 생기 잃은 피부 때문인지 평소와 같은 톤을 내기는 힘들어진다. 이런 상태에서는 기초를 아무리 튼튼하게 바르고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다고 해도 잃어버린 피부 광채나 톤을 되찾기는 힘들다.

이럴 때 찾게 되는 것이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와 같은 베이스 메이크업 보조 제품이다. 하지만 종류도 많고 사용 순서도 헷갈려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지 고민하고는 한다.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 자외선 차단제, 톤업 크림, 픽서 5in1 제품으로 하나의 제품을 고르지 않아도 돼 결정장애를 극복하게 해준다.

클라뷰의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스페셜 세트는 기존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의 3가지 색상을 미니사이즈로 구성해 맞춤형 피부 톤 코렉팅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오리지날은 어둡고 혈색 없는 피부, 라벤더는 칙칙하고 노란 피부, 민트는 홍조 및 붉은기 피부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세트 구성으로 기존 한 개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평소 홍조가 심한 기자는 민트 색상을 기본으로 오리지날과 라벤더를 조금씩 섞어서 사용했다. 우선 제품은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하게 피부에 발리며 밀착했다. 완벽하게 홍조를 전부 가린 것은 아니었지만 피부에 광채가 돌아 홍조가 부각되지 않았다. 또한 끈적이지 않게 마무리 돼 베이스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았으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완료하자 평소와는 다르게 홍조를 완벽하게 가릴 수 있었다.

#진주크림 #5in1크림 #미니사이즈 #여배우크림 #톤코렉팅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