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브리즈 컬렉션’ 출시뮤트 컬러로 로맨틱한 룩 연출하는 멀티 팔레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11.05 18:3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의 신규 컬러 3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로맨틱 브리즈 컬렉션(ROMANTIC BREEZE COLLECTION)’을 선보인다.

디어달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로맨틱 브리즈 컬렉션’은 낭만적인 무드의 ‘뮤티드 로맨틱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얼시(Earthy) 쉐이드의 ‘시크릿 랑데뷰(SECRET RENDEZVOUS)’, 무화과 쉐이드의 ‘포비든 피그(FORBIDDEN FIG), 메이플 브릭 쉐이드의 ‘어텀 스캔들(AUTUMN SCANDAL)’까지 총 3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따스한 빛을 머금은 로맨틱 컬러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연출해준다.

특히, 감각적인 뮤트 컬러로 구성된 톤온톤 데일리 멀티 팔레트의 그윽한 컬러가 얼굴 곡선을 따라 자연스러운 음영감과 깊이감을 주어 누구나 쉽게 입체감 있는 로맨틱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는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하며 가루 날림 없이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과 펄감을 유지한다. 가볍게 휴대 가능한 손안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 용기의 거울을 중심으로 립과 치크, 아이까지 활용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하나의 제품만으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엄격한 기준의 세계동물보호단체 페타(PETA)에서 비건 인증을 받은 디어달리아는 동물성 원료를 100% 배제하는 것은 물론 유기농 인증 원료와 항산화 효능을 특허 받은 다알리아 꽃 추출물 함유로 민감한 눈가와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로맨틱 브리즈 컬렉션’은 오는 11월 5일 론칭 예정으로 신제품을 포함한 디어달리아 전 제품과 이벤트 소식은 디어달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여백
Back to Top